이용약관
-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아이디, 비밀번호, 주소 등
- 보유기간이 만료된 개인정보는 즉시 파기
- 거래내역, 고충처리 기록 등은 법률에 근거하여 보관
- 전화번호 : 1588-7667(유료)
- E-mail : privacy@kolon.com
-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 2.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 목적
- 3.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 4. 개인정보의 위탁에 관한 사항
- 5.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 6. 정보주체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 7.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 8.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 9. 행태정보의 수집·이용 및 거부 등에 관한 사항
- 10. 개인정보의 파기에 관한 사항
- 11.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 12.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관련 불만처리에 관한 사항
- 13. 개인정보 열람청구
- 14.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운영
- 15.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 최소한의 정보만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필수항목으로, 그 외 추가 수집하는 정보는 선택항목으로 나누어 동의받고 있으며, 선택항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도 서비스 이용 제한은 없습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1) 회사는 ‘eKOLON멤버십’ 회원가입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eKOLON멤버십 회원> - 필수항목 ・ 회원가입 시: CI(암호화된 개인 식별정보), 이름, 생년월일, 성별, 휴대폰번호 - 선택항목 ・ 회원정보 수정 시: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 마케팅정보 수신 시: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2) 회사는 ‘온라인 쇼핑몰’ 회원가입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온라인 쇼핑몰 회원> - 필수항목 ・ 회원가입 시: CI(암호화된 개인 식별정보), 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비밀번호, 성별 ・ 카카오 간편 회원가입 시: 카카오계정(이메일), 카카오계정(전화번호), 닉네임, CI(암호화된 개인 식별정보) ・ 상품 주문 시: 이름, 휴대폰번호, 주소, 개인통관고유부호(개인 통관 필요한 해외 직배송 상품 주문 시) ・ 선물하기로 상품 주문 시: (수취인) 이름, 휴대폰번호, 주소 - 선택항목 ・ 카카오 간편 회원가입 시: 성별, 출생 연도, 생일 ・ 마케팅정보 수신 시: 이메일, 휴대폰번호(카카오톡) ・ 환불 시: 계좌번호 ・ 회원정보 수정 시: 주소 ・ 상품 주문 시: 전화번호 <온라인 쇼핑몰 비회원> - 필수항목 ・ 비회원 상품 주문 시: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주소, 개인통관고유부호(개인 통관 필요한 해외 직배송 상품 주문 시) <코오롱몰 입점/제휴 문의> - 필수항목 ・ 항목: 성명, 연락처, 회사명, 이메일 <코오롱몰 대리점 개설 문의> - 필수항목 ・ 항목: 성명, 연락처, 이메일 <코오롱몰 위조상품 신고> - 필수항목 ・ 항목: 성명, 연락처, 이메일 <A/S 접수 및 처리> - 필수항목 ・ 항목: 성명, 휴대폰번호 - 선택항목 ・ 항목: 주소 3) 서비스 이용과정 또는 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주소, 쿠키, 서비스 이용기록, 방문기록, 모바일 기기정보 등 ※ 서비스 제공 중 추가적인 개인정보를 수집하여야 할 경우, 회사는 수집 항목에 대해 필수/선택을 구분하여 해당 페이지 및 서면 등에서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이용기간 등을 고객에게 고지하고 별도의 추가적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2) 개인정보 수집방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사전에 고객에게 해당 사실을 알리고 동의를 구하고 있으며, 아래와 같은 방법을 통해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1) 회원가입, 회원정보 수정 및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고객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를 하고 직접 정보를 입력하는 경우 2) 고객센터를 통한 상담 과정에서 웹페이지, 전화, 서면, 전자우편 등 3)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이벤트/행사 참여 4) A/S 접수 및 처리 -
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이용 목적
-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회사가 수집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경우 회사는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령에 따라 고객으로부터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1)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회원가입을 하는 경우에 한함)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가입의사 확인, 불량회원의 부정이용 방지, 탈퇴 후 재가입시 신규 가입 혜택(포인트 지급 등 일체) 중복 제공 방지, 회원자격 유지 • 관리,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2) 재화 또는 서비스의 제공
-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물품(상품 또는 경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금융거래, 본인인증, 구매 및 대금결제, 요금추심, 새로운 서비스 안내, 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안내
(3) 고충처리 및 위조상품 신고 접수
-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의 목적
(4) 마케팅 및 광고 활용
- 광고성 정보전달(DM, SMS 및 스마트폰 메신져 등), 경품 배송 및 행사안내,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 빈도 파악,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각종 설문조사,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5) 쇼핑몰 입점 및 대리점 개설 신청
- 쇼핑몰 입점 및 대리점 개설 신청 처리를 위한 신청자 신원 확인, 신청 내용의 검토를 위한 의사소통, 처리 결과 통보 및 계약 체결
(6) 회원/비회원 부정 방지
- 쇼핑몰을 이용하여 부당한 이득을 취하는 등 통상적인 전자상거래관행에 부합하지 않는 거래상의 부정한 행위 방지
-
3.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기간 또는 고객으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할 때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 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1) 회사가 동의 받은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 회사는 개인정보를 수집한 때로부터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 목적을 달성할 때
까지의 기간 동안에 한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유 및 이용하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조사 등이 진행 중인 경우
에는 해당 수사/조사 종료 시까지 보유·이용됩니다.
□ 쇼핑몰 가입 회원 정보: 회원 탈퇴 시 까지
□ 멤버십 가입 회원 정보: 회원 탈퇴 후 1년까지 보관 후 파기
※ 단, 멤버십 이용에 따른 채권 채무관계 잔존 시에는 해당 채권 채무관계 정산 시까지
□ 민원 및 고충처리 : 민원 및 고충처리 후 3년이 경과한 날 까지
□ 마케팅 및 광고 활용 : 마케팅 및 광고 수신 거부 시 까지
□ 쇼핑몰 입점 및 대리점 개설 신청 : 신청일로부터 1년이 경과한 날 까지
□ 위조상품 신고 : 신고일로부터 1년이 경과한 날 까지
□ 부정행위 회원: 회원탈퇴 후 3년까지 보관 후 파기
(2) 관련 법령에서 요구하는 개인정보 보유기간
- 회사는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개인정보를 보존할 의무가 있는 경우 요구되는 보관목적으로만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관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시행령 제6조
- 보존기간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시행령 제6조
- 보존기간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시행령 제6조
- 보존기간 : 3년
□ 접속에 관한 기록보존
- 보존근거 : 「통신비밀보호법」 제15조의2 및 시행령 제41조
- 보존기간 : 3개월
-
4. 개인정보의 위탁에 관한 사항
-
회사는 원활하고 신속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업무 중 일부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고 있으며, 위탁받은 업체가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관리/감독을 하고 있습니다.
위탁받는 자(수탁자) 위탁 업무 ㈜퍼플아이오 홈페이지 및 시스템 유지관리 메가존클라우드㈜ 클라우드 인프라의 유지관리 ㈜유베이스 고객 상담, 민원 처리 엠비아이솔루션㈜ 고객 상담 챗봇 서비스 관리 ㈜크리마팩토리 상품평 서비스 관리 플래티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친구톡 발송 NICE 평가정보㈜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휴대폰 인증, 아이핀 인증, 신용카드 인증) ㈜드림시큐리티 ㈜코리아크레딧뷰로 ㈜엠콤플러스 모바일 제휴 멤버십서비스 관리 대행(네이버페이, 삼성월렛, 페이코) ㈜굿스플로 상품 배송 추적 서비스 제공 CJ 대한통운㈜ 상품 배송 및 반품 서비스 제공 ㈜지에스네트웍스 ㈜153 로지스틱스 물류 입·출고 및 반품 처리 길우컴퍼니 ㈜케이티알파 - 재수탁업체: ㈜케이티, ㈜케이티디에스, ㈜케이티아이에스, ㈜엠앤와이즈, ㈜굿스플로
※ 재위탁업무 상세 안내 [링크] 제6조기프티쇼 모바일 쿠폰 발송 및 관련 CS 처리 ㈜파파모빌리티 골프 라운딩 차량 호출 서비스 토스페이먼츠㈜ 주문 상품 결제 대행 서비스 엔에이치엔페이코㈜ 네이버파이넨셜㈜ ㈜엘지씨엔에스 ㈜케이지이니시스 나이스페이먼츠㈜ ㈜카카오페이 페이업㈜ ㈜인픽스 제휴몰 관리 위탁 운영 ㈜다우기술 제휴몰 주문 정보 I/F 연동 지원 네모커머스㈜ ㈜세원셀릭 ㈜이비즈웨이 ㈜위즈파스타 ㈜요일 ㈜구하다 코오롱인더스트리 FnC 부문 매장 (매장찾기) 멤버십 가입, 판매 처리, 주문상품 안내, A/S 처리, 고객 상담, 멤버십 포인트 적립 및 사용 기타 멤버십 서비스 처리 쇼핑몰 판매 협력업체 (자세히 보기) 주문상품 안내, 상품 배송, 판매 제품 CS 상담 -
5.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본 방침 제2조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에서 명기한 범위 내에서만 사용하며, 고객으로부터 (i)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ii)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iii)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iv)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보유 및 이용기간을 알리고 동의를 받거나, 관련 법령이 허용한 범위 내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제공하는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코오롱글로벌㈜
코오롱아우토㈜
코오롱오토모티브㈜
코오롱제약㈜
코오롱베니트㈜
네이처브리지㈜
코오롱하우스비전㈜
㈜MOD
스위트밀㈜
그린나래㈜
코오롱티슈진㈜
코오롱모빌리티그룹- 온·오프라인 통합혜택서비스 제공 및 개발
- 마케팅 시장조사, 상품 및 서비스 판매
- 맞춤상품 및 서비스추천
- 쿠폰 및 할인혜택, 이벤트참여성명,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관계 법령의 규정에 따라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존할 의무가 있는 경우가 아닌 한, 해당 동의 철회 시까지 또는 회원가입 동의일로부터 가입 해지(탈퇴 확정)시까지 -
6. 정보주체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
(1) 고객은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
-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또는 삭제
- 개인정보 처리정지 요구 및 거절
- 개인정보 처리에 대한 이의제기
(2) 고객은 제1항에 따른 권리를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행사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에서는 쇼핑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회원정보 수정' 메뉴에서 본인 인증(로그인 패스워드 입력) 후 개인정보를 직접 열람, 정정, 삭제 및 탈퇴(동의 철회)가 가능합니다.
- 개인정보에 관한 이의제기는 회사의 각 홈페이지에 공개된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 1:1 문의 또는 채팅 상담 및 '12.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관련 불만 처리에 관한 사항'에 공개된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에 연락하는 방법으로도 행사할 수 있습니다.
(3) 고객이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4)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고객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이 경우 회사에서 지정한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5) 고객이 동의철회(회원탈퇴)한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고객에게 동의를 받은 경우 또는 관련 법령에서 의무적으로 보유하도록 하는 경우에는 본 방침 제3조의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에 따라 처리합니다.
-
7.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
회사는 만14세 미만 아동의 회원가입을 받지 않으며,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
8.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
(1) 쿠키의 사용
- 회사는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2) 쿠키 등 사용 목적
-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 이용자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이후 이용자가 웹 사이트에 방문할 경우 웹 사이트 서버는 이용자의 하드 디스크에 저장되어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어 이용자의 환경설정을 유지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됩니다.
(3) 쿠키의 설치 운영 및 거부
-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용자는 이용자가 사용하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설정방법]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모바일 크롬 ① Edge오른쪽 상단 ‘...’ 클릭
② 설정> 쿠키 및 사이트 권한
③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관리 및 삭제
④ 쿠키 차단여부 선택
(※ OS 버전에 따라 다소 상이할 수 있음)
① 우측상단 More
② 설정> 사이트설정
③ 쿠키> 설정방법 선택
-
9. 행태정보의 수집·이용 및 거부 등에 관한 사항
-
(1)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정보주체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 및 혜택 등 온라인 맞춤형 광고 등을 제공하기 위하여 행태정보를 수집·이용하고 있습니다.
수집하는 행태정보 항목 이용자의 웹사이트/앱서비스 방문이력, 검색이력, 구매이력 행태정보 수집 방법 이용자의 웹사이트 및 앱 방문/실행 시 자동 수집 행태정보 수집 목적 이용자의 관심, 성향 기반의 맞춤형 상품 추천 및 광고 제공 행태정보 보유·이용기간 수집된 시점으로부터 최대 2 년 이용자 피해구제 방법 맞춤형 광고에 대한 문의 또는 불만사항 등이 있으실 경우, 아래로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전화: 1588-7667(유료), 이메일: privacy@kolon.com)행태정보를 수집·처리하는 광고 사업자 • 매드업/PT KOREA/생각하는늑대/디지털 트리니티 (Google, Meta, Naver, kakao, Criteo)
• iPROSPECT Korea (Google Analytics)
• Appsflyer
• 플래티어 (그루비)행태정보 수집 방법 이용자의 웹사이트 및 앱 방문/실행 시 자동 수집 수집·처리되는 행태정보 항목 이용자의 웹사이트/앱 방문이력, 검색이력, 구매이력 행태정보 처리 목적 사용자 관심 기반의 온라인 맞춤형 광고 제공 아이폰 안드로이드 ① 설정
② 개인정보보호 선택
③ 광고 선택
④ 광고 추적 제한 해제
(※ OS 버전에 따라 다소 상이할 수 있음)① 설정
② 계정 -> 구글 계정 선택
③ 광고 선택
④ 광고 맞춤설정 선택 해제
(※ OS버전에 따라 다소 상이할 수 있음)마이크로소프트 엣지 크롬 ① Edge오른쪽 상단 ‘...’ 클릭-> 설정 옵션
② 개인정보,검색 및 서비스-> “추적방지” 차단
③ InPrivate -> “엄격” 적용
④ 개인정보 세션 -> “추적 안함 요청보내기” 선택① 크롬 설정
② 고급 -> 개인정보 -> 콘텐츠 설정
③ 쿠키 -> 타사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차단 -
10. 개인정보의 파기에 관한 사항
-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다만,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 분리보관하여 보존합니다. 회사의 구체적인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 고객이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는 본 방침 제3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기준에 따라 처리되며, 관련 법령에 의해 보관이 필요한경우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일정한 기간 동안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목적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11.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위조·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전담조직 운영 및 내부 관리계획 수립, 접속기록 보관 등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 · 관리적 · 물리적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한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 개인정보를 직접 취급하는 임직원에 대한 교육계획 수립 및 실시
- 개인정보 처리업무 수탁자에 대한 관리 감독 실시
- 내부관리계획에 따른 정기적인 자체 점검의 실시
- 개인정보 보호 정책 준수를 위한 감사 실시
(2) 기술적 조치
- 시스템에 대한 접근 권한을 업무 수행에 필요한 최소 범위로 차등 부여
- 고객의 개인정보를 암호화된 통신구간을 이용하여 전송하고, 비밀번호 등 중요정보는 암호화하여 보관
-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악성 프로그램을 방지/치료 할 수 있는 백신소프트웨어 등의 보안프로그램을 설치/운영
(3) 물리적 조치
- 안전하게 보호가 필요한 물리구역에 대하여 외부인의 출입을 통제하는 출입통제 시스템 및 장비를 상시 운영
-
12.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관련 불만처리에 관한 사항
-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처리와 관련한 고객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성명 : 남현
- 직책 : CISO
- 연락처 : 1588-7667(유료)
(2) 개인정보보호 담당부서
- 부서명 : 정보보호팀
- 연락처 : 1588-7667(유료)
- 이메일 : privacy@kolon.com
(3) 고객이 위 고객서비스 담당부서 또는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게 회사의 개인정보보호 취급사항에 관한 의견 또는 불만을 제기할 경우, 회사는 신속하고 성실하게 조치하여 문제가 해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4) 기타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 http://www.kopico.go.kr / 국번없이 1833-6972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https://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 http://www.spo.go.kr / 국번없이 1301
- 경찰청 사이버수사국 : https://ecrm.police.go.kr/minwon/main / 국번없이 182
-
13. 개인정보 열람청구
-
(1)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 부서명 :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 고객센터
- 연락처 : 1588-7667(유료)
- 이메일 : privacy@kolon.com
-
14.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운영
-
(1) 회사는 아래와 같이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분 설치대수 설치위치 및 촬영범위 설치 목적 본사 133 대 건물 내∙외부 출입문,
주차장 출입구 및 내부회사의 시설안전∙화재예방,
물품∙차량 도난 및 파손방지물류센터 113 대 건물 내∙외부 출입문,
온라인 창고 내부고객서비스센터 45 대 건물 내∙외부 출입문,
주차장 출입구 및 내부구분 담당자(또는 직책) 연락처 관리책임자 총무팀장 02-3677-7280(유료) 접근권한자 본사 : 총무팀장 및 담당자
물류센터 : 물류팀장 및 담당자
고객서비스팀 : 고객서비스팀장 및 담당자
촬영시간 보관기간 보관장소 처리방법 24시간 촬영 촬영시부터 30일 본사 : 2층 통신실
물류센터 : 관제실
고객서비스센터 : 관제실본사 : 통신실에 보관∙처리
물류센터 : 관제실에 보관∙처리
고객서비스센터 : 관제실에 보관∙ 처리 -
15.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
(1)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24년 3월 15일부터 적용됩니다.
(2) 이전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전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변경일자 : 2023.08.29) 이전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변경일자 : 2023.07.21) 이전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변경일자 : 2022.07.22) 이전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변경일자 : 2022.05.01) 이전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변경일자 : 2022.02.14) 이전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변경일자 : 2022.01.21) 이전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변경일자 : 2022.01.01) 이전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변경일자 : 2021.11.18) 이전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변경일자 : 2021.07.05) 이전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변경일자 : 2021.05.24)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회사’)는 정보주체의 자유와 권리 보호를 위해「개인정보 보호법」및 관계 법령이 정한 바를 준수하여, 적법하게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에 「개인정보 보호법」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에게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절차 및 기준을 안내하고, 이와 관련한 민원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공개합니다.
주요 개인정보 처리 표시(라벨링)
처리항목
보유기간
고충처리부서
※ 항목별 세부 항목은 개인정보처리방침 본문에서 확인